본문 바로가기

호부장's 맛집

대전 유성 카페, 커피 인터뷰 가을 햇살을 즐기다.

대전 유성 카페, 커피 인터뷰 가을 햇살을 즐기다.

 

벌써 11월 중순입니다. 오랜만에 대전 사는 동생과 조카를 만나기 위해 대전을 다녀왔습니다. 동생이 요즘 대전에서 핫하다며 대전 유성 궁동에 위치한 커피 인터뷰로 안내했습니다. 실내와 야외가 자연스레 조화를 이룬 로스터리 카페였는데 후기 올려 봅니다.

 

 

커피 인터뷰 베이커리

 

 

커피 인터뷰

 

* 주소 : 대전 유성구 한밭대로 371번 길 25-1 1층

* 영업시간 : 화~일요일 11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30분, 월요일 휴무

(카페인데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 주차 : 자체 주차장이 있으니 10대 미만으로 가능할 듯 합니다.

 

 

포토존 of  커피 인터뷰

 

대전 커피 인터뷰는 바리스타 존 건물과 음료를 먹는 공간이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사진의 온실 같은 건물(1&2층)이 고객들을 위한 메인 공간입니다.  바로 저 온실 같은 곳 앞이 커피 인터뷰의 포토존입니다.

 

 

 

이미 주문은 끝난 상태지만 ㅎㅎ 포토존 먼저 보여드립니다. 모델이 좀 별로라 죄송해요 ㅡ.ㅡ  별스타그램에 커피 인터뷰 검색하면 아름다운 모델들이 많습니다.

 

 

메뉴 & 주문

 

주문을 위해서는 저 큰 문을 열고 들어가야 합니다.  문을 열기 위해 힘을 좀 써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린 컬러입니다.  인도에서는 무굴 그린이라고 하던데 고급진 그린 컬러의 문이 제 눈을 사로잡습니다.

 

 

인터뷰의 메뉴판은 포스터입니다. 재미있네요.  전 브루잉 커피, 동생은 장미 커피 그리고 어머니는 티 종류 중에 시트러스 러브를 주문했습니다. 음료가 나오기 전 조경이 예쁜 커피 인터뷰 한번 둘러봅니다.

 

 

외부 및 실내

 

러블리한 온실입니다. 라탄 소재와 유럽의 향기가 살짝 묻어나는 소품들이 따뜻함 느낌을 불러옵니다. 마침 제가 방문한 날이 햇살이 좋은 날이라 그 느낌이 더욱 살아납니다.

 

 

커피 인터뷰의 전반적인 인테리어에는 항상 식물 그리고 카페 주변을 대나무가 둘러쌓고 있어 눈이 편안합니다.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분위기가 아닐까 합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날이 따뜻해서 실내보단 실외에서 코지 한가운데 커피 타임, 귀여운 조카를 위해 브라우니도 주문했어요. 이제 막 돌 지났는데 브라우니도 잘 먹는 우리 조카님 ^^

 

 

장미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위에 식용 장미를 올려줬습니다. ㅎㅎ 맛인 그냥 아메리카노 ~~ 하지만 충분히 눈요기가 됩니다. 그리고 브라우니 패키지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브루잉 커피 ㅎㅎ 로스터리 카페에서는 핸드드립을 마셔보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머그잔에 부탁했는데 찻잔도 너무 예쁩니다. 왠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배우 전미도 씨가 커피 마실 때 들었던 머그잔과 같은 브랜드인 듯한데... 브랜드 명 확인하는 걸 깜빡했습니다.

 

 

커피 인터뷰 옆에는 작은 개울이 있어 참 운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극장식 나무 테크 좌석도 있어 ~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 나누기 참 좋은 공간이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옛 추억도 이야기 나누면서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커피 인터뷰는 봄, 여름, 가을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바람이 불 때 바람에 나부끼는 대나무 소리도 너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커피 인터뷰는 충남대 근처라고 하는데 ~~ 취업 때문에 바쁘겠지만 가끔은 막힌 실내 카페보다는 이런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참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