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부장's 맛집

김포 베이커리 카페, 뱀부 15-8 데이트 코스로 가볼만한 곳

 


뱀부 15-8

베이커리 카페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방문 : 21년 9월


주소 

경기 김포시 하성면 금포로 1915번길 7

 

 

오랜만에 어머니와 함께 이른 저녁을 먹고

선선한 저녁 드라이브 겸 집에서 30분 거리의김포 카페를 찾았습니다.

 

몇 개의 카페 중초록초록한 인테리어가 맘에 든 베이커리 카페 뱀부 15-8 다녀왔습니다.

 

뱀부 15-8, 외관
생각보다 큰 외관에 놀랐습니다.1층 : 카페 & 베이커리2층 : 레스토랑

 

저는 이미 저녁을 맞쳤기에 1층 카페로 갑니다.

 


카페 인테리어

 

들어가자 마자 길쭉한 대나무가 떡~하니 손님을 맞아 주네요.

그리고 판다도 함께 말이죠.

 

 

천고가 높아 길쭉한 대나무가 시원스레 하늘로 뻗어져 있습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담양 죽녹원에 잠시 들른 기분입니다.

 

 

초록초록 하죠?

생각보다 큰 카페 규모에 조금 놀랐습니다.

고부간에 무슨 이야기를 재미있게 하는지

음료는 나왔는데 마실 생각들을 안하시네요.

 

 

군데 군데 있는 판다들도 귀엽네요.

 

 

특이했던 점은 신발을 벗고 올라가 

앉을 수 있는 좌식 테이블이 있다는 점이에요.

동양의 느낌도 살짝나고 담소 나누기

좋은 분위기에요.

 

 

카페 메뉴 

 

 

아무래도 교외에 있는 카페이다 보니 가격대는 조금 있습니다.

 

뜨아 한잔

디카페인 콜드브루 한잔

카모마일 한잔

 

그리고 티라미슈 하나

주문 완료

 

 

베이커리 메뉴 중 

이색적이었던 것은 

바로 대통에 담긴 티라미슈

평소에 티라미슈를 좋아하는 1인으로

가격이 좀 비쌌지만(9,500원) 주문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오랜만에 어머니

그리고 

아내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평일이라 사람도 없어서

조용하게 담소 나누고 왔어요.

 

개인의 취향으로 커피맛은 so so

하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주말 대나무 숲으로 한번 가보세요.

사람만 조금 덜 하다면 조용한 휴식도 가능 할 듯 합니다.

 

그리고 김포 데이트 코스 중 이곳에서

브런치도 좋을 듯 합니다.